[GAME] 최고의 공예/제작/만들기 게임 15가지 (feat. PC 및 안드로이드)

2021. 12. 1. 00:15게임

반응형

인터넷에서 PC 및 Android용 최고의 제작 게임은 무엇일까요?

제작 게임과 건설 게임은 혼동되기 쉽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둘은 많은 측면에서 다릅니다. 

 

크래프팅(제작) 게임플레이는 다양한 환경이나 매력적인 스토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바다를 건너기 위해 뗏목을 만들거나 환상의 야수를 길들이는 등 제작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주변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생존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바이벌 게임은 오픈 월드 환경을 특징으로 합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자유롭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업을 완료하거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C 및 Android용 최고의 게임 목록을 가져왔습니다.

 

[PC용 최고의 크래프팅 게임]

먼저 최고의 크래프팅 PC 게임 플레이 10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트로브(무료)


Trove는 게임 메커니즘 측면에서 Minecraft와 매우 유사합니다. 탐험할 광대한 장소가 있는 훌륭한 생존 MMORPG입니다. 또한 던전과 보물 퀘스트가 있습니다. 재료를 탐색하고 수집하여 도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Trove는 또한 건물을 필요로 하므로 귀하와 귀하의 친구들에게 완벽한 게임이 됩니다. 친구들과 합류하여 팀을 위한 환상적인 기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Trove에서 작은 땅을 얻게 됩니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은 생물과 식물로 번성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만드는 옵션이 있습니다. 적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ove를 사용하면 야생으로 모험을 떠나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계속 몰입하게 만드는 새롭고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Trove는 무료 온라인 게임입니다.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와서 Trouble 세계의 일부가 되십시오.

더 많은 정보

 

2. 노맨스 스카이


No Man's Sky는 인터넷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중 하나입니다. 비록 시작은 어려웠지만 장기적으로는 성공적이었습니다. No Man's Sky는 많은 공예와 건물이 있는 미래형 생존 세계를 제공합니다. 집을 짓고 스스로 우주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지의 세계에서 항해를 시작하고 외계인 및 다른 세계의 생물과 싸우십시오.

 

No Man's Sky는 생존과 액션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로 이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즐겁습니다. 생존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No Man's Sky는 제작의 완벽한 예입니다. 귀하의 기지를 기능적으로 만들려면 많은 연마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게임의 재료로 거의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No Man's Sky와 함께 신비하고 기술적인 공예 세계에 참여하십시오. PC, Xbox, Nintendo 및 PlayStation용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3. 스타듀 밸리


Stardew Valley는  많은 공예품이 있는  훌륭한 농업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제가 즐겨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Stardew Valley는 신경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바쁜 일상을 잊고 할아버지의 시골 농장에서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농사일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Stardew Valley는 단순한 농업 시뮬레이터 그 이상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필수 도구를 제공하지만 농장을 운영하려면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조리법을 배우고 땅에서 더 많이 경작할 수 있습니다. 기초를 완성한 후에는 심도 있는 제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Stardew Valley는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측면에서 레이어 내에 레이어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농장만을 위해 공예품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영토 확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Stardew Valley의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서두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게임 플레이와 달리 시간을 들여 제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환경은 계절에 따라 변합니다. 그래픽과 캐릭터 디자인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Android, PC, Xbox, PlayStation 및 Nintendo Switch에서 Stardew Valley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4. 서브노티카


Subnautica는 바다의 깊이를 탐험하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당신은 생존을 위해 자원을 모으고 아이템을 만들어야 하는 외계 세계에 불시착했습니다. 목표는 섬에 퍼지는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고 행성 4546B를 탈출하기 위해 우주선을 만드는 것입니다. 섬뜩한 설정과 미지의 신비한 생물이 당신을 바쁘게 만들 것입니다. 음식, 물, 피난처를 돌봐야 합니다.  

Subnautica의 크래프트 메커니즘은 탁월합니다. 재료를 모으고 생존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건을 보관할 기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게임의 탐색 부분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주변의 아름다움과 바다의 깊이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낮과 밤의 주기는 또한 Subnautica에 실제적인 느낌을 줍니다. 그건 그렇고, Subnautica에는 하늘에 두 개의 달이 있습니다. PC, Xbox, PlayStation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5. 마인크래프트


Minecraft를 건너뛰면 목록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PC 게임입니다. 심지어 이름에 "Craft"가 있습니다. 

Minecraft는 최고의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제작  게임 중 하나입니다 . 당신은 재료를 채굴하고 갈고 독특한 아이템을 만듭니다. Minecraft 세계에서 거의 모든 것을 만들고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를 파괴하기 위해 함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난을 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롤러코스터나 날 수 있는 침대를 만들어 보세요.

당신의 상상력은 Minecraft의 한계입니다. 여기에서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장인 정신과 생존 사이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 생존 모드를 즐깁니다. 마인크래프트의 또 다른 인기는 모드입니다. 게임에 설치할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여 훨씬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생존 게임은 PC, Android, Xbox, PlayStation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6. 테라리아


Terraria는 샌드박싱을 특징으로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기지를 만든 후에는 Terraria에서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장애물과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함정을 만들어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화살과 활과 같은 무기로 동물을 사냥하여 먹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가 공격에 미치는 피해도 볼 수 있습니다.

NPC를 잘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yad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에 추가 8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Terraria의 2D 세계는 매혹적입니다. 그러나 Terraria의 공식 버전은 무료가 아닙니다. 그러나 Terraria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7. 돈 스타브 (굶지마!)


 

Don't Starve는 단순한 제작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의 도전적인 야생 생존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희미한 마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자원이 없는 광야에 남겨지면 무섭습니다. 재료를 모아서 베이스를 만드세요. 일부 생물은 적대적이며 당신을 공격합니다. 낮과 밤의 순환이 있고 날이 갈수록 생존이 어려워집니다.

나는 자유 시간에 Don't Starry 게임을 즐깁니다. 생존하려면 여러 유형의 빅토리아 시대 및 스팀 펑크 유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가이드나 레시피 치트 시트를 열지 않고도 많은 개체와 도구를 성공적으로 제공합니다.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Don't Starve에는 승리가 없습니다. 죽을 때까지 생존 게임입니다.

더 많은 정보

 

8. 스크랩 메카닉


당신은 땜질과 공예의 팬이라면 Scrap Mechanic이 당신이 좋아할 게임입니까? 이 게임은 당신을 행성에 불시착한 정비공의 위치에 놓이게 합니다. 그것은 미쳐버린 부서진 로봇들로 세상을 가득 채웠습니다. 로봇을 분해하여 부품을 만들고 생존에 필요한 것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크랩 메카닉은 연마와 수집 재료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 즐겁다.

Scrap Mechanic에서는 여러 가지 복잡하고 정교한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여행용 버기나 몬스터 트럭과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농사를 짓고 작물을 재배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파괴적인 봇을 멀리하기 위해 무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Scrap Mechanic은 PC와 Xbo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게임은 PlayStation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하려면 Scrap Mechanic을 구입해야 합니다. 그것은 무거운 게임이며 최소 15GB의 여유 HDD 공간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

 

9. 세븐 데이즈 투 다이


종말 이후의 좀비 세계를 즐기고 싶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7 Days to Die는 최고의 생존 호드 제작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우리가 소중한 생명을 위해 물건을 찾고 출격하게 만듭니다. 매일매일이 좀비가 득실거리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도전입니다. 먹이를 찾고 피난처를 만드십시오. 재료를 모으고 무기와 도구를 제작하여 언데드의 파도로부터 방어할 수 있습니다.

7 Days to Die는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생존하고 좀비보다 오래 살아남습니다. 7 Days to Die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생존 게임과 마찬가지로 7 Days to Die는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0. 발하임


Valheim은 ​​PC용 판타지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Valheim에서 당신은 바이킹의 역할을 맡습니다. 바이킹은 신들 앞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연옥으로 보내졌습니다. 절차적으로 생성된 환경이 인상적입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임무와 퀘스트를 수행합니다. 당신에게 목표를 가져올 도움의 새가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 게임에서 이길 특정 보스가 있습니다. 초기 작업이 끝나면 큰 임무를 맡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Valheim을 Rust와 혼동할 수 있지만 완전히 다른 게임입니다. Valheim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지원합니다. PC용으로 19.99달러에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치를 증명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PC, Xbox 및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최고의 생존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하세요 .

더 많은 정보

 

[안드로이드를 위한 최고의 크래프팅 게임]


Android용 최고의 무료 게임을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1. 그로토피아


Growtopia는 장인 정신이 깃든 독창적인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롯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료를 수집하고 도구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게임이므로 리소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Growtopia를 사용하면 나무를 심고 수확할 수 있습니다. 동물에게서 고기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음식을 요리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Growtopia를 플레이하려면 계정과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Android용 최고의 무료 생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MMO 세계를 즐기기 위해 Growtopia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

12. 크라프티어: 생존을 위한 전투


Krafteers: Battle for Survival은 당신의 장인 정신을 시험하는 궁극의 생존 게임입니다. 거대한 가상 세계는 당신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합니다. 3D 애니메이션 및 공예 메커니즘은 Krafteers: Battle for Survival에서 탁월합니다. Krafteers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추가 유료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Krafteers: Battle for Survival을 솔로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는 친구들과 게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기지를 침공하여 인벤토리를 약탈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또한 전리품을 위해 당신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특히 Android 기기용으로 Krafteers: Battle for Survival을 설계했습니다. 게임을 통해 부드러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3. 포털 나이츠


Portal Knights는 3D 샌드박싱을 사용한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전사, 미로, 레인저 등 다양한 RPG 캐릭터가 있습니다. Portal Knights의 전술적 전투 기능은 매우 사실적입니다. 전투 외에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영웅을 만들고 일생일대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Portal Knights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PC버전도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 Play 스토어에서 $0.99에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4. 멀티 크래프트 – 빌드 및 광산!


Multicraft – 빌드 및 광산! 모바일용 Minecraft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무료 제작 기지 생존 게임 플레이입니다. 게임에서 아이템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와 리소스가 있습니다. Multicraft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Minecraft와 마찬가지로 거대한 거미나 좀비와 같은 다양한 생물을 물리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게임을 해보세요. 무료입니다! 이 게임은 좋아하는 공예 기반 게임플레이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5. 공예


Craft는 Android 최고의 생존 제작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동물 사육부터 몬스터 퇴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사냥과 낚시를 통해 먹이를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과 재료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Craft의 풍경에는 ​​산, 강, 광산이 있습니다. 3D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Minecraft와 매우 유사합니다. 친구들과 어울리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게임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게임을 받으세요.

더 많은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