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재단 총정리] scp-024 죽음의 게임 쇼

2021. 7. 29. 10:38게임

반응형

등급 : 유클리드

형태 : 사물형

 

 

정보 : SCP-024는 예전에 █████████의 소유였던 버려진 음악 스튜디오이다. 그러나 SCP-024는 19██년 이후 버려진 상태였으며, 대상의 특별한 현상이 버려지기 이전부터 나타난 것인지, 아니면 이후에 나타난 것인지는 알 수 없다. SCP-024는 ██████████ 주 █████████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려진 건물에 침입한 십대 청소년들로 인해 처음 발견되었다. 경찰에 자진 출두한 한 명의 "우승자"의 증언을 토대로 재단이 SCP-024의 격리를 담당했다.

SCP-024에 들어서면, 방문객들은 인터콤을 통해 SCP-024 안에 있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알려지지 않은 사회자로부터 환영을 받는다. 사회자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게임 쇼에 참가하게 될 것이며, 승자는 엄청난 상품을 타게 될 것이라고 말하지만, 또한 게임은 극도로 위험할 것이며, 패배자들은 SCP-024를 영원히 떠나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한다. 이 때 사회자가 SCP-024를 떠날지 남을지를 선택하라고 제시한다. 수락한 참가자들은 게임에 참여하게 되며, 거절한 사람들은 SCP-024로부터 쫓겨나게 된다. 게임에서 승리한 사람들과 참여를 거절한 사람들은 SCP-024의 입구에서부터 투명하고 뚫을 수 없는 벽에 막혀서 다시는 입장할 수 없다.

그 다음으로 참가자들은 실제 게임을 안내받는다. 게임의 스타일과 구성, 그리고 외형은 매 회마다 달라지지만, 항상 참가자들이 통과해야 하는 길고 정교한 장애물 코스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규칙 역시 변화한다. 일부 회차에서는 단 한 명의 우승자만을 허용하지만, 다른 회차에서는 승리를 위해 팀을 구성하는 것을 장려하고 있다. 대개의 경우, 게임에서 보이는 장애물들은 아주 놀랄 만큼 쉬운 장애물들부터 극도로 위험하고 생명을 잃을 수도 있는 수준까지 다양하다. 참가자들이 코스에 대해 협상을 시도하면, 사회자는 지속적으로 그들의 상태를 업데이트하며 활발하게 게임에 참여하는데, 일반적으로 조언을 주거나, 참가자들과 조언을 주고, 새 규칙을 추가하기도 한다. 게임이 진행되면서, 장애물들은 매우 위험해지고 극복하기 어려워져서, 참가자들 전원이 장애물 코스의 난이도에 굴복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사회자는 우승자가 없다는 것에 슬픔을 표시하고 SCP-024는 완전히 닫히며, 다음 참가자 무리가 입장할 때에만 리셋된다.

다른 참가자를 공격하거나 장애물을 몰래 우회하는 등 "규칙을 깨는" 시도를 할 경우 극도의 폭행을 당하게 된다. 사회자는 규칙을 어긴 참가자를 호명하며, 그 참가자는 "스튜디오 경비원"에게 재빨리, 그리고 강제로 끌려나가게 된다. 스튜디오 경비원들은 사회자가 부를 때 SCP-024 내부에서 즉시 물질화되며, 필요 없을 때에는 사라진다. 해당 참가자는 다시는 보이지 않는다.

우승자가 가려지면, 그 또는 그녀는 임의의 상품을 받게 된다. 살아남았지만 우승하지 못한 모든 참가자들은 즉시 패배자로 선언된다. 불이 꺼지고, 우승자는 SCP-024 밖에서 그 또는 그녀의 상품과 함께 즉시 나타나며, 패배자들은 완전히 사라진다.

 

 

특수 격리 절차 : 대상의 특성으로 인해, SCP-024는 안전한 장소로 이동할 수 없으므로 격리 장비는 해당 지역에 상주해야 한다. 그 위치를 은폐하기 위해서 SCP-024의 주위에는 최소 다섯 개 이상의 복제품이 있어야 한다. SCP-024 건물 주변에는 항상 엄중한 보안 반경이 유지되어야 하며, SCP-024와 그 복제품은 각각 서로 다른 보안팀이 경비를 담당한다. 인원들 중, 각 팀의 팀장을 제외한 누구에게도 SCP-024의 위치는 공지되지 않는다. SCP-024는 전자식으로 잠기는 방폭문과 강화된 벽면으로 허가받지 않은 인원의 출입을 차단하고 있다.

어떤 경우에도 보안 인원과 연구진은 SCP-024에 들어갈 수 없다. 오로지 D계급 인원만이 연구 목적인 경우에 한해 진입이 허가된다. 모든 연구원들은 원격 관측 연구실에서 SCP-024에 대한 관찰 및 실험을 수행한다. 4등급 이상 인원의 사전 승인 없이 원격 관측 연구실에서 나오려고 시도하거나 SCP-024에 진입을 시도하는 인원은 즉시 구속하며, 이후 처분할 수 있다.

격리 실패가 발생하거나, SCP-024의 진짜 특성이 누출되면, 건물 전체를 곳곳에 설치한 특수 폭약으로 폭파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