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최고의 생존 게임 20가지 - PC Xbox 및 PS4

2021. 12. 1. 00:25게임

반응형

무슨 말을 하든, 모든 게임에는 고유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 장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탐험하고 생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순수한 스릴은 우리의 본능을 자극합니다. 최고의 생존 게임은 당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최고의 생존 본능을 불러일으킵니다.

당신의 모든 기술을 활용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인기있는 장르이며 거의 모든 게임이 최고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어떤 것이 PC에서 최고의 게임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래서,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생존 중심 게임 20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최고의 PC 생존 게임]

1. 발하임 (USD 8.19)

서바이벌 장르의 최고의 게임은 두말할 나위 없이 발하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 2월에 얼리 액세스를 출시했습니다. 플레이하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이 생존 크래프팅 게임은 다른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바이킹 게임을 했을지 모르지만 Valheim은 ​​이 장르에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이 협동 생존 전문가 게임은 무시무시한 보스와 맞서야 하고 음식, 피난처 및 생존에 필요한 기타 모든 것을 찾아야 하는 거대한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또한 환경은 항상 당신에게 불리하지만 어떤 일이 있어도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더 많은 정보

 

2. 서브나우티카 (USD 10.49)


Subnautica를 건너뛰면 2021년 최고의 게임 목록을 만드는 의미가 없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흥미진진한 최고 수준의 수중 제작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 1월에 출시되었으며 여전히 Steam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Steam에서 평점은 95이며 칭찬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기술과 몇 가지 편리한 도구만 있는 새로운 외계 물 공간으로 안내합니다. 춥고 가혹한 수중에서 생존하려면 모든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너무 완벽하여 물 속에 갇힌 느낌을 줍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Subnautica를 확인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

3. 돈 스타브(굶지마) (USD 11.49)


실제 생존 상황에서 두려운 것은 혼자입니다. 가혹한 환경에 혼자 있을 때 하루를 더 살기 위해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Don't Starve의 이야기가 바로 그렇습니다. 이 게임은 완전히 신이 버림받은 차가운 땅에서 살아남는 단독 임무입니다. 야생은 얼어붙은 손에 당신을 집어삼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Don't Starve는 플레이하기 좋은 Tim Burton 스타일의 2D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아트 스타일은 언급할 가치가 있으며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기괴한 생물이 모퉁이에 숨어 있습니다. 늑대인간, 사슴벌레, 그리고 다른 많은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당신을 사냥하기 위해 야생에서 배회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계획하고 그 모든 것에서 탈출해야합니다. 그리고 굶지 마세요. 굶어 죽지 않으려면 음식을 찾아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

4. 그라운디드($10.49)


Grounded(얼리 액세스)는 Obsidian Studios에서 제공하며 이 게임을 만드는 데 매우 훌륭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0년에 출시되었으며 곧 서바이벌 게임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당신이 신비하게 줄어들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어떻게 살아남을 것입니까? 이것이 Grounded의 핵심 개념입니다. 당신은 무작위 뒤뜰에서 생존을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작은 남자입니다.

당신은 그 안에 공예, 사냥 및 모험을 기반으로합니다. "거대한 거미"와 싸우거나 도랑에서 음식을 찾거나 쓰레기로 침대를 만드는 등 모든 것을 해야 Grounded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한 번은 작은 칼로 풀을 베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나중에는 음료를 만들기 위해 이슬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요컨대 이 독특한 생존 스릴러는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

 

5. This War of Mine (USD 19.99)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한 스타일의 생존을 제공합니다. 전쟁으로 파괴된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민간인 그룹의 일원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충격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게임입니다. 건물에 갇힌 저격수는 총신을 조준하고 다른 생존자들은 은신처를 포위합니다. 당신이 살아남아야 하는 것은 정말로 엉망진창입니다.

게임에서 내리는 모든 결정에는 장기적으로 결과가 있습니다. 모든 상황은 삶과 죽음의 상황이며,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무작위로 생성된 생존자들은 각각 자신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직 총기 딜러에서 의사 또는 전문 요리사에 이르기까지 생존자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협동 생존 게임에서 그들의 힘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는 당신의 의무입니다.

더 많은 정보

 

6. 옥시젠 낫 인클루디드 (USD 8.49)


내 생각에는 산소가 포함되지 않은 게임이 최고의 게임입니다. 나는 이 게임에서 100시간 이상을 가지고 있다. 게임은 2019년 7월 30일에 출시되었으며 소년입니다. 노는 것은 재미있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현실 게임과 다릅니다. Oxygen Not Included 게임에는 특정 목표와 스토리가 있습니다.

Oxygen Not Included에서는 다른 작업에 중복을 할당해야 합니다. 복제본은 실제 사람의 클론입니다. 복제체는 모든 것을 결정해야 하는 식민지에서 인쇄 기계를 통해 3D 인쇄됩니다. 복제체는 어떤 임무를 수행하고, 어떻게 생존하며, 무엇을 먹을 것이며, 심지어 어디에 똥을 싸게 될까요? 모든 것이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산소가 생략되었다는 것입니다. 즉, 복제체에 호흡 가능한 산소를 제공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복제체가 질식하여 죽을 것입니다. 예, 그들은 굶주림에서 질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인으로 죽습니다. 죽을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로켓을 만들고 행성에서 안전한 곳으로 탈출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도전적인 게임이 아닙니다.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깊고 복잡한 게임입니다.

더 많은 정보

 

7. 마인크래프트(무료/유료)


최고의 생존 제작 게임을 찾고 있다면 Minecraft가 진정한 거래입니다. 격투 게임이라고 하면 좀비와 무인도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인크래프트는 그런 생각을 깨고 제작 기반의 샌드박스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 장대한 샌드박싱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창의적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생존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따라올 이야기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만듭니다. 솔로로 플레이하거나 크리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분대를 구성하거나 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PS4, Xbox 및 PC용으로 훌륭한 게임입니다.

더 많은 정보

 

8. 프로스트펑크 (USD 10.49)


Frostpunk는 11비트 스튜디오에서 개발 및 출시한 최고의 도시 건설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빙하 시대의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사람들을 위한 살기 좋은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Frostpunk는 단지 당신의 백성을 다스리는 것이 아니라 생존이 여기의 주요 목표입니다. 도시가 서고 번영하기도 전에 얼어붙었습니다. 생존자 그룹으로서 당신은 도시를 재건하고 다시 한 번 살기 좋고 번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 게임 은 같은 지붕 아래에서 도시 건설 게임을 완벽하게 결합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에게 희망을주고 그들을 다른 작업에 할당해야합니다. 추운 환경은 당신 편이 아니지만, 당신은 그것을 길들여야 합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매혹적입니다. 이야기는 천천히 전개되며 모든 흥분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세계에서 당신은 도시를 관리해야 합니다. 자, 이보다 더 재미있는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더 많은 정보

 

9. 러스트 (USD 12.99)


Rust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협동 게임 중 하나입니다 . 이 게임은 벌거벗은 남자 때문에 모든 게이머의 채팅 목록에 있었습니다. 예, 안팎으로 생존 게임입니다. 광야에서 인생을 시작하면 옷을 입지 못할 것입니다. 식량, 거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입을 옷을 모아야 합니다.

Rust는 야생에서 혼자 사는 것의 모든 완벽한 세부 사항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결국 플레이어가 만든 마을과 도시를 만나게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사는 것과 같지만 사실상 Rust에 있습니다. 0에서 시작하여 자동차, 총 및 기타 여러 가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0. 데이즈 (USD 44.99)


 

좀비 게임이 없으면 이 목록은 거의 완성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고의 PC 좀비 서바이벌 게임인 DayZ를 소개합니다 . 이것은 좀비 묵시록 게임의 왕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제목으로 무기, 제작, 백병전을 특징으로 하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질병, 심한 체액 및 무서운 언데드와 싸우는 팬이라면 DayZ가 당신의 골목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장소에 갇힌 다른 좀비 게임과 다릅니다. 대신 탐색을 제공합니다. 예! 맵을 탐색하고 전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ayZ는 모험과 설렘으로 가득합니다. 이 AAA 게임의 가격은 지갑에 흠집을 낼 수 있지만 모든 좋은 것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1. ARK: Survival Evolved (USD 15.99)


이 게임에는 공룡이 있으며 선사 시대 세계에서 생존해야 합니다.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최고의 고대 배경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ARK: Survival Evolved는 이러한 게임에서 보는 모든 기능이 필요한 완전한 게임입니다. 나무를 쳐서 숲을 얻고, 모은 숲을 사용하여 오두막을 쉼터로 만들고, 먹이를 사냥하고, 야수를 길들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의 고유한 생존 기술을 자극할 것입니다. ARK: Survival Evolved를 플레이하기 시작하면 그래픽, 사운드 디자인에 중독되고 스토리 전개도 잊지 않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

 

12. 타르코프 탈출( $44.99 USD)


Escape from Tarkov는 총격과 약탈을 특징으로 하는 초현실적인 PC용 게임입니다. 약간의 배틀로얄이 들어간 환상적인 게임입니다. Escape from Tarkov는 방대한 지도에서 시작하는 대신 다른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지정된 장소에 스폰됩니다.

당신이 물리쳐야 하는 지역에는 수많은 적대적인 NPC가 있습니다. 당신은 추출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촬영해야합니다. 원하는 만큼 약탈하여 판매하거나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무수정 AAA 등급 게임을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십시오.

더 많은 정보

 

13. Conan Exiles (USD 18.99)


Conan Exiles는 사실적인 사건을 특징으로 하는 또 다른 종말론적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을 하이보리안 야만적 시대로 이동시킵니다. 이 게임의 설정은 꽤 유명합니다. 식량 재배부터 보호소 건설에 이르기까지 Conan Exiles의 모든 일을 수행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Conan Exiles에 전투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적과 다른 생존자들과도 싸워야 합니다. 게이머는 손으로 만든 근접 무기를 사용하거나 전설적인 소총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칼과 마체테가 필요하다면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onan Exiles는 돈 가치가 있는 최고의 제작 게임입니다.

더 많은 정보

 

14. 숲 (USD 3.27)


숲은 당신이 접하게 될 가장 무서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당신이 그것을 보는 모든 관점에서 끔찍합니다. 비행기 추락 후, 다행히도 당신은 황량한 곳에서 살아남습니다. 그러나 곧 당신은 그곳에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부 무시무시한 돌연변이 인간과 유사한 괴물이 당신의 피에 목말라 있습니다. 당신은 살아 있어야하고 그 곳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친구들과 숲을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설정에서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당신은 피난처를 만들고, 탐험하고, 경작하고, 음식을 사냥해야 합니다.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서바이벌 호러.

더 많은 정보

 

15. 쓰레기 (얼리 액세스)


Scum은  Steam에서 얼리 액세스가 가능한 슈퍼맥스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즉,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며 최종 릴리스가 나오면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cum은 우리 목록에 있으며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괜찮은 시뮬레이션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행동, 당신이 먹는 것, 사냥하는 것, 만드는 것을 추적합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 스토리 디자인,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생각을 했는지에 대해 좋아할 것입니다. 마치 당신이 게임 세계에 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살이 빠지고 칼로리가 소모되고 부상을 당하고 건강이 0이 되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Steam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현실적인 게임입니다.

 

16. 아웃워드 (USD 14.99)


Outward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생존으로 가득 찬 RPG입니다. 집단. Outward의 위대하고 독특한 점은 결코 죽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화 속의 괴물뿐만 아니라 환경 자체도 당신을 사냥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게임은 PC, Steam, Xbox 및 PS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로 모드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17. 아스트로니어 (USD 10.49)


Astroneer는 System Era Softworks의 샌드박스 스타일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 초기에 출시된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19년 공식 최종 출시 이후 게임 커뮤니티를 놀라게 했습니다.

Astroneer는 여러분을 외계의 땅으로 안내하는 재미있는 모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당신은 추락하고 거기에 착륙했고 매우 적은 자원으로 생존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까운 곳에서 재료를 모으고 무기와 도구와 같은 귀중한 것들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환상적인 생존 기반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만화 같은 3D 그래픽은 Astroneer를 플레이할 때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

 

18. 더 롱 다크 (USD 10.49)


어둡고 꽁꽁 얼고 얼어붙은 곳에서 자신을 발견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글쎄, Long Dark는 당신을 그런 상황에 처하게합니다. 제 생각에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생존 공포 게임입니다.  

Long Dark에는 생존 공포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모드가 있습니다. 캐나다 북부의 꽁꽁 얼어붙은 황야를 배경으로 좀비 대신 무시무시한 곰이 등장하고 열대 섬의 눈 덮인 산이 등장합니다. Long Dark의 세련된 아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소리! 내가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등을 통해 냉기를 보낼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

 

19. CRSED: FOAD(무료)


처음에는 이 무료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 PUBG 카피처럼 보였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팬덤이 늘어났습니다. 현재 PUBG, COD 및 Free Fire와 함께 최고의 서바이벌 슈팅 게임 중 하나인 CRSED: FOAD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른 전리품 기반 연삭 게임 과 유사  하며 마지막으로 서 있는 사람이 배틀 로얄에서 승리합니다.

CRSED: FOAD는 팀뿐만 아니라 솔로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즐기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가장 좋습니다. CRSED: FOAD를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무료이니 한 번 시도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더 많은 정보

 

20. 림월드 (USD 11.99)


RimWorld는 관리 기술도 포함하는 공상 과학 게임입니다. 당신은 과학 기반의 식민지를 책임지고 있으며 다양한 장치와 기타 유형의 장비를 개발하여 확장해야 합니다. 이 판타지 세계의 AI 감독은 당신에게 터무니없는 도전을 통해 일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들을 하나씩 해결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민지의 시민들은 각자의 관심사, 개성, 욕구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RimWorld의 하향식 2D 보기가 가장 흥미로울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