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스팀 게임 추천 | 사이코 넛 2 리뷰 / 닌텐도 스위치 XBOX 등

2023. 3. 18. 15:00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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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코넛은 시대를 앞서간 3D 플랫폼 게임이었습니다.

슬프게도 이 게임은 2005년 오리지널 Xbox 전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을 때 처음에 폭격을 당했으며 다른 플랫폼 게임으로도 쉽게 휩쓸릴 수 있었습니다(블링스: 타임 스위퍼 또는 오드월드: 뭉크의 오디시를 기억하십니까?). 그러나 픽사보다는 라이카에 가까운 특이한 아트 스타일 덕분에 공주, 세계를 구하거나 백 개의 맥거핀을 모으는 것만이 아닌 진정으로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사 더블 파인 프로덕션을 인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이어 오랫동안 기한이 지난 속편은 시기적절한 것입니다. Control에서 Scarlet Nexus에 이르기까지 심령 능력에 관한 게임이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볍지만 민감한 방식으로 정신 정신을 탐구하는 데 있어 Psychonauts 2는 정신 건강에 대한 보다 열린 토론에 기여하는 중요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게임이 있은 지 며칠 만에 진행되는 직접적인 속편 인 Psychonauts 2는 16 년 전 심령 여름 캠프를 졸업하고 비밀 엘리트 Psychonauts 조직의 일원이되기 전에 열 살짜리 Raz에게 일어난 모든 일을 따라 잡기를 열망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게임은 처음 한 시간을 많은 설명에 소비하는 동시에 신규 이민자가 알지 못하는 많은 캐릭터를 소개하므로 이미 최신 정보를 알고있는 팬에게는 약간 지루할 수 있습니다. 물론 Game Pass에서 첫 번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 게임이 실제로 직접 후속 조치를 취하는 VR 독점 파멸의 마름모에 빠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Raz가 Psychonauts 조직과 서커스 공연 가족과의 관계를 모두 조사하는 이야기가 시작되면 가정된 허브가 탐험할 새로운 지역과 수행할 사이드 퀘스트로 이어지기 때문에 기꺼이 코스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첫 번째 게임의 캐스와 마찬가지로 Psychonauts 2는 다른 캐릭터의 마음 속으로 여행할 때 가장 좋습니다., 각 정신 세계는 다른 테마를 가지고 있어 상상력이 풍부한 레벨 디자인을 허용하고 때로는 아트 스타일을 좀 더 다채롭고 사이키델릭한 것으로 변경하거나 한 수준에서 종이 공예. 때때로, 간단한 A to B 체류는 완전히 다른 일을하도록 당신을 돌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속도를 다소 방해할 수 있지만, 거대한 파칭코 기계를 탐색하거나 기괴한 요리 쇼에 참여하는 자신을 발견하기 때문에 이것이 너무 다양할 때 불평하기도 어렵습니다.

 

Raz는 게임 플레이에 추가되는 초능력의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학습하며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업그레이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위한 염력 및 사이오닉 폭발과 같은 명백한 것들이 있지만 가장 독창적인 것들은 플랫폼, 전투 및 퍼즐 해결에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시간 거품은 적의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경로를 막는 회전하는 팬과 같이 똑같이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늦출 수 있습니다. 공중 부양을 사용하면 위험한 지형을 횡단할 수 있는 공을 타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쓰러뜨리거나 땅을 두드리는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더 영감을 받은 힘 중 하나는 정신적 연결로, 표면적으로는 갈고리이지만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는 두 개의 이질적인 아이디어를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특정 아이디어와 관련된 누군가의 부정적인 생각을 끊고 더 긍정적 인 생각으로 다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겉보기에 단순한 퍼즐 해결 아래에서 게임은 누군가의 마음을 "고정"하려는 시도의 의미와 발생할 수 있는 의도하지 않은 결과도 탐구합니다.

 

Psychonauts 2가 역학을 주제별로나 서사적으로 장난스럽고 의미 있게 사용하는 방법의 많은 예 중 하나입니다. 아이디어와 은유는 또한 각 정신 세계에서 발견되는 수백 개의 독특한 피규어와 같은 수집품에서 검열, 나쁜 아이디어, 심지어 공황 발작과 같은 개념을 기반으로 한 적에 이르기까지 문자 그대로의 영리한 방식으로 제시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더 많은 신체적 징후가 포함되므로 뇌나 큰 이빨이 보이면 공정한 경고입니다.

 

 

 

전투는 아마도 가장 약한 요소일 것이며, 대규모 보스가 독창적이지만 때때로 모든 방향에서 몰려들 때 도움보다 방해가 될 수 있는 잠금 장치로 인해 약간 엉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매력은 아니므로 도전적인 게임에 등록하지 않은 사람들은 언제든지 무적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접근성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Psychonauts 2가 올바른 전원이 장착되어 있지 않아 퍼즐에 갇혔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와 같이 힌트를 제공하거나 탐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널을 참조하면 어디로 가야 하고 누구와 대화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경우가 많지만, 웨이포인트나 미니맵에 대한 옵션은 레이아웃이나 캐릭터 이름에 아직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 몇 시간 동안 첫 번째 허브를 돌아다니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성가심은 사소하고 게임의 관대함보다 훨씬 더 중요하며, 빠른 이동 포인트로 역추적이 완화되고 크레딧이 롤링된 후에도 과거의 정신 세계나 다른 곳을 다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육체적, 정신적 세계는 따뜻함과 유머로 가득 차 있습니다 - Raz가 항상 잠시 강조하기를 좋아하는 많은 시간 낭비에 대비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Psychonauts 2가 개인 시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영웅이 사람을 고치거나 악당을 물리치는 게임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결점과 모든 사람 안에 어두운 부정적인 생각이 어떻게 존재하는지 인식하는 것에 관한 것이며, 인내와 공감으로 자신의 정신 웰빙 여정을 다룹니다.

 

사이코 넛 2 평결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순전히 스펙터클에서 탁월할 수 있으며 아무도 Mario의 플랫폼의 순수한 기쁨을 이길 수 없지만 Psychonauts 2는 유머와 공감으로 전달되는 매우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상상력으로 가득 찬 이야기로 마음과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원본은 컬트 히트작에 불과했지만 이것은 새로운 세대의 팬들이 즐길 가치가 있으며 Game Pass가 있다면 절대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의가 있다면 Microsoft 가족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Double Fine이 Psychonauts 3에서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는 그 일을 위해 16년을 더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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