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의 가능성을 제시!

2023. 3. 17. 22:53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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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아웃 파라다이스는 2023년 1월 22일 이번 주에 15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아래에서 아케이드 레이싱에 대한 상징적인 게임의 독특한 접근 방식이 앞으로 몇 년 동안 표준을 설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살펴봅니다.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에서 대부분의 경우 멀리서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시골을 질주하는 핫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대신, 따라야 할 길은 하나뿐이며, 그 먼 장면은 창 장식 역할을 합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

 

그런 종류의 할리우드식 세트는 대부분의 아케이드 레이서들의 배경이 되었으며, 장르는 코르벳함을 타고 길을 따라 날아간 다음 몇 분 후에 뛰어내리는 장르였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경주를 할 수 있지만, 즐거움은 그 이상으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샌드박스는 지저분하고 타이트한 디자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전 Criterion 리드 게임 플레이 프로그래머인 Iain Angus에 따르면 아케이드 레이서는 특히 멀티플레이어에서 엄청나게 빠르게 움직이며 두 가지 조합을 "개발하기 엄청나게 어렵게 만듭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 시티라는 가상의 캘리포니아 마을을 탐험하는 게임으로, 난장판을 만들면서 주변을 어지럽히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Guns N' Roses가 연주를 시작했을 때 지평선은 아주 가까이에 있었습니다.

 

Angus는 2014년 인터뷰 에서 "가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냥 가서 차를 몰고 돌아다니고 [사회화]하고 서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대부분의 다른 게임이 그렇듯이 우리는 이 경주, 저 경주, 저 경주를 하며 다른 종류의 속도와 다른 스타일의 온라인 경험입니다."

Criterion의 엄청나게 인기 있는 오픈 월드 레이서는 2023년 1월 22일에 15세가 되었으며 장르에 대한 영향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느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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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us에 따르면 Test Drive Unlimited는 Paradise를 위한 토대를 마련한 다른 레이서들입니다. 드라이버는 이전에 열린 세상을 확대했지만 Paradise와 같은 장르의 정신을 포착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곳은 종종 할 일이 거의 없는 거대한 세상이었고, 카슨 GT가 파라다이스 시티의 날카로운 모퉁이 중 하나를 돌고 나서 협곡의 측면으로 바로 충돌했을 때처럼 운전이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종종 광경은 충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에 대한 전체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아케이드 레이스에 뛰어들 때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인 로비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한 해결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The Verge 와의 인터뷰에서 Paradise 프로듀서 Mark Webster는 "우리는 사람들이 실제로 경주를 하는 것보다 로비에서 5배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팀은 플레이어가 번아웃 리벤지와 어떻게 상호 작용했는지 추적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음, 왜 이 로비는 게임 세계가 아닌가?' 우리는 그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고 정말 좋은 아이디어로 판명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파라다이스시티는 다른 플레이어들이 도시의 다른 부분을 질주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이 원활하게 드나들 수 있는 로비로 설계되었습니다.

 

Criterion은 오픈 월드 로비에 대한 아이디어가 그들이 디자인한 종족보다 더 인기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플레이어의 90%는 세상 걱정 없이 로스앤젤레스와 같은 대도시를 비행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레이스나 다른 한적한 게임 모드에 대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한 최초의 게임은 아니지만 2001년 Grand Theft Auto III가 출시된 이후로 오픈 월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디자인 방법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여전히 ​​넓은 지형을 가로지르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완벽함을 느낄 수 있는 최초의 오픈 월드 경마장이었고, 매끄러운 오픈 월드는 그런 스타일의 플레이를 가능하게 만든 최초의 게임이었습니다. 많은 개발자들이 DiRT와 Need for Speed: Most Wanted를 포함한 이후 게임의 영감으로 사용했습니다.

 

DiRT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Paul Coleman은 Game Developer 와의 인터뷰에서 "Paradise처럼 적절한 크기의 패키지를 캡처한 사람은 아직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도시의 규모와 외곽 지역은 파라다이스가 하려는 일에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 거의 모든 교차로에서 할 일이 있었습니다."

 

샌드박스 경마장은 시대를 앞서간 유일한 디자인 요소가 아니었습니다. 1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었는데, 이는 2008년 온라인 게임에서는 들어본 적이 없는 일이었습니다. 많은 디자인 요소가 Criterion이 진행한 작업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당시 크라이테리온이 후속 타이틀에 사용했던 많은 도구와 기술, 비하인드 스토리, 텔레메트리, 모든 사용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즐기고 있고, 무엇을 즐기지 않는지, 요즘 모든 모바일 게임이 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2008년 파라다이스가 출시된 이후 15년 동안 번아웃 게임을 한 번밖에 보지 못했고 그것은 2011년 번아웃 크래시였습니다. 번아웃이 현대 스크린을 장식한 유일한 다른 시간은 2018년 파라다이스의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되었을 때였습니다. .Paradise에서 작업한 대부분의 팀은 Criterion에서 이동했으며 이후 회사는 Need for Speed, Battlefield 및 Star Wars Battlefront와 같은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작업했습니다.

 

Angus는 2014년에 또 다른 Burnout 게임이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고 지금까지 그가 옳았습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가 도입한 혁신은 다른 많은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에서 흔한 것이 되었지만, 해안을 따라 달리는 즐거움과 함께 오는 여름 분위기와 일치하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파라다이스와 같은 게임을 다시는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파라다이스 시티를 드라이브하는 것은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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