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미스터리] 현재 가장 신뢰할 수 있는 UFO 목격 5가지

2021. 10. 8. 13:43scp&미스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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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여러 뉴스 조직에서 2007년에서 2012년 사이에 미확인 비행 물체를 조사한 미국 정부 지원 프로그램인 AATIP(Advanced Aviation Threat Identification Program)의 존재를 밝혔습니다. 친절한. 공식적인 정부 UFO 연구는 1940년대 후반 Project Sign 에서 시작되어 현재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공중 현상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몇 년 안에 그 프로그램은 결국 냉전 기간 동안 UFO 목격을 적극적으로 조사한 프로젝트 블루 북 으로 발전했습니다 . 미국 정부가 UFO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있다는 2017년의 폭로는 UFO와 외계인에 대한 세계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1. 뉴저지 턴파이크 위의 빛(2001)

운전자가 하늘을 보기 위해 고속도로 옆에서 멈추는 데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2001년 7월 14일 뉴저지 턴파이크의 운전자 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자정 직후 약 15분 동안 그들은 뉴욕 주 스태튼 아일랜드 와 뉴저지 카터렛 사이의 아서 킬 수로(Arthur Kill Waterway) 위의 V자 형태로 이상한 주황색과 노란색 불빛을 보고 경탄했습니다 . Carteret 경찰국의 Daniel Tarrant 중위는 목격자 중 한 명으로 Long Island의 Throgs Neck Bridge와 George Washington Bridge 근처의 뉴저지 Fort Lee의 다른 대도시 거주자였습니다. 

항공 교통 관제사는 처음에 비행기, 군용 제트기 또는 우주 비행이 신비한 빛을 일으킬 수 있다고 부인했지만 New York Strange Phenomena Investigators (NY-SPI)로 알려진 그룹은 UFO 목격을 뒷받침하는 FAA 레이더 데이터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밤.

 

 

2004년 샌디에이고 근처에서 두 대의 해군 F/A-18F 전투기와 미지의 물체 사이의 조우를 국방부의 첨단 항공우주 위협 식별 프로그램(Advanced Aerospace Threat Identification Program)이 공개한 비디오에서 가져온 이미지. (제공: 미 국방부, New York Times/Redux 제공)

The New York Times/Redux를 통한 미 국방부

 

2. USS 니미츠 조우(2004)

2004년 11월 14일에, USS 프린스턴 , 항공 모함 니미츠 캐리어 스트라이크 그룹의 일부는 100마일 샌디에고의 해안 레이더에 알 수없는 기술을 지적했다. 2주 동안 승무원들은 80,000피트 상공에서 나타났다가 태평양 바로 위에 떠 있는 물체를 추적했습니다. 

항공모함 USS Nimitz의 FA-18F 전투기 두 대가 이 지역에 도착했을 때 표면 아래에 타원형의 그림자가 있는 물을 휘젓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처음 보았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물 위에 하얀 틱택 모양의 물체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엔진, 날개 또는 창문을 나타내는 눈에 띄는 표시가 없었고 적외선 모니터는 배기 가스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Black Aces 사령관 David Fravor와 Strike Fighter Squadron 41의 Jim Slaight 중장은 항공기를 요격하려고 시도했지만 가속되어 60마일 떨어진 레이더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음속의 세 배, 전투기 속도의 두 배 이상을 움직였습니다. 

 

3. 오헤어 국제공항 접시(2006)

446편이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에서 노스캐롤라이나 행 비행을 준비 하던 중 활주로에서 유나이티드 항공 직원이 C17 게이트 위로 맴도는 짙은 회색 금속 항공기를 발견했습니다. 그날 2006년 11월 7일 오후 4시 15분경 총 12명의 United 직원과 공항 밖에서 몇 명의 목격자가 접시 모양의 우주선을 발견했습니다. 

 

목격자들은 기체가 위로 쏘기 전에 약 5분 동안 맴돌다가 구름에 구멍이 뚫렸고 조종사와 정비공이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을 정도였다고 말했습니다. 이 뉴스 보도는 당시까지 Chicago Tribune 의 웹사이트 에서 가장 많이 읽힌 기사가 되었으며 국제적인 뉴스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UFO가 레이더에 포착되지 않았기 때문에 FAA는 이를 '기상 현상'이라고 부르며 조사를 거부했다.

 

4. 스티븐빌 목격담(2008)

댈러스에서 남서쪽으로 100마일 떨어진 텍사스 주 스테판빌의 작은 마을은 낙농장으로 유명하지만 2008년 1월 8일 저녁, 수십 명의 주민들이 하늘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시민들은 67번 고속도로 상공에서 처음에는 단일 수평 호에서 그 다음에는 수직 평행선에서 백색등을 보았다고 보고했습니다. 현지 조종사인 스티브 앨런(Steve Allen)은 섬광등이 “길이가 약 1마일 반에 걸쳐 있으며” 시속 약 3,000마일을 이동한다고 추정했습니다. 소리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목격자들은 이 사건이 1997년의 피닉스 라이트 목격을 연상시킨다고 믿었습니다. 몇 주 후 미 공군은 F-16이 브라운우드 군사 작전 지역(스테판빌의 남서쪽)에서 비행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많은 마을 사람들은 그 설명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본 것이 현재 인간의 능력에 비해 너무 기술적으로 발전했다고 믿었습니다.

 

5. 이스트 코스트 고 패스트 비디오(2015)

2017년 Advanced Aviation Threat Identification Program에 대한 뉴스가 유출되었을 때 F/A-18 슈퍼 호넷과 미확인 공중 현상의 만남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나타났습니다. Raytheon Advanced Targeting Forward-Looking Infrared(ATFLIR) 포드에서 동부 해안을 따라 본 이 우주선은 2004년 샌디에이고에서 발견된 것과 비슷했습니다. 날개나 배기 기둥이 없는 약 45피트 길이의 빠르게 움직이는 흰색 타원형입니다. 

조종사들은 대서양 상공 25,000피트에서 물체가 날아가는 동시에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면서 물체를 추적했습니다. 어떤 설명도 나오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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